"산업일보" 온라인 신문기사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5-30 15:26
조회
1692
[산업일보] 업소용 냉장·냉동고 제조 전문 업체인 ㈜유니크대성이 오는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7 전국영양사학술대회&제24회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를 읽는 영양사!’를 주제로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교정영양사를 비롯해 어린이 급식관리 지원 센터와 급식 전문 업체, 사회복지시설, 병원, 보건소, 관련 기관 및 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할 계획이다.
2017 전국영양사학술대회에서는 특강과 기조강연, 심포지엄 등이 진행되며, 제24회 식품·기기 전시회에는 단체급식 관련 식품 및 기기와 영양교육 관련 기자재 업체가 총 170여 개 부스 규모로 참여한다. 우리 축·수산물을 알리고 바른 식생활을 교육하기 위한 부대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2007년 이후 11년 연속 정부조달 공급 계약업체로 선정되고, 품질 및 서비스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유니크대성은 학교 급식의 필수품인 보존식 냉동고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된 NEW 에버젠 스탠드와 테이블형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크 보존식 냉동고는 식품위생법에 따라 급식용 식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550리터와 70리터 두 가지로 출시되어 있다. 마이콤 자동 제어 방식으로 최적 냉동 제어가 가능하고, 디지털 온도 표시로 편의를 높였다.
고급형 업소용 냉장고 에버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NEW 에버젠은 냉 손실 및 결로를 효과적으로 예방하며, 테이블형 냉장고는 받드 테이블, 토핑 테이블, 듀얼 도어 테이블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니크대성 영업총괄 최길주 이사는 “국내 업소용 냉장고 대표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이기 위해 전시회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영양사와 영양교사, 식품 영양 관계자에게 최신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철저하게 준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크대성은 제조기술 특허와 ISO 인증, 국내 생산설비 시설 등을 바탕으로 28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호주와 대만,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해외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2015년에는 의료용 냉장·냉동고를 개발하여, 진입장벽이 높고 품질에 매우 까다로운 국내외 의료용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원본기사 바로가기 : http://www.kidd.co.kr/news/19398